바닐라 JS로 그림 앱 만들기 #1 THE CANVAS API

2024. 1. 17. 17:51·웹 프론트엔드/바닐라 JavaSctipt
ctx.arc(200,100,50,0,2*Math.PI);
ctx.fill(); //fill()을 해줘야 보임

ctx.beginPath(); //style을 다시 지정해주기 위해 (색을 바꾸려고)
ctx.fillStyle ="white";
ctx.arc(200.1,100,5,0,2*Math.PI);
ctx.fill();​

 

결과

 

 

 

const canvas = document.querySelector("canvas");
const ctx = canvas.getContext("2d"); //ctx(context)는 canvas에서 사용하는 brush

canvas.width = 400;
canvas.height = 400;

ctx.rect(10,10,50,50); //선 긋고
ctx.rect(60,60,50,50); //선 긋고
ctx.fill(); //채우기
ctx.rect(120,120,50,50); //얘는 안 채워서 안 보임

 

결과

'웹 프론트엔드 > 바닐라 JavaSctipt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바닐라 JS로 그림 앱 만들기 #2.1 Mouse Painting  (1) 2024.01.23
바닐라 JS로 그림 앱 만들기 #2.0 Painting Lines  (2) 2024.01.23
바닐라 JS로 크롬 앱 만들기 #6 QUOTES AND BACKGROUND  (1) 2024.01.15
바닐라 JS로 크롬 앱 만들기 #5 CLOCK  (1) 2024.01.15
바닐라 JS로 크롬 앱 만들기 #4 LOGIN  (4) 2024.01.13
'웹 프론트엔드/바닐라 JavaSctipt' 카테고리의 다른 글
  • 바닐라 JS로 그림 앱 만들기 #2.1 Mouse Painting
  • 바닐라 JS로 그림 앱 만들기 #2.0 Painting Lines
  • 바닐라 JS로 크롬 앱 만들기 #6 QUOTES AND BACKGROUND
  • 바닐라 JS로 크롬 앱 만들기 #5 CLOCK
JYUN_
JYUN_
예비 개발자 성장기록
  • JYUN_
    데브 스토리
    JYUN_
  • 전체
    오늘
    어제
    • 분류 전체보기 (89)
      • AWS & 클라우드 컴퓨팅 (1)
        • AWS (2)
      • AI & ML (17)
        • 딥러닝 (3)
        • 인공지능 기초 (2)
        • 자연어 처리 (3)
        • 컴퓨터 비전 (8)
      • CS 지식 (9)
        • 알고리즘 (1)
        • 자료구조 (4)
        • 지식확장 (1)
        • 컴퓨터 네트워크 (3)
      • 백엔드 (22)
        • Node.js (12)
        • Spring (9)
      • 웹 프론트엔드 (21)
        • HTML (3)
        • React (7)
        • 바닐라 JavaSctipt (11)
      • 코딩 테스트 & 문제 해결 (11)
        • 코딩 테스트 연습 (10)
        • 실전 문제 풀이 (1)
      • 트러블 슈팅 (1)
      • 기타 (4)
        • 개인 지식 관리 (1)
        • 외부 활동 (0)
  • 블로그 메뉴

    • 홈
    • 태그
    • 방명록
  • 링크

  • 공지사항

  • 인기 글

  • 태그

  • 최근 댓글

  • 최근 글

  • hELLO· Designed By정상우.v4.10.4
JYUN_
바닐라 JS로 그림 앱 만들기 #1 THE CANVAS API
상단으로

티스토리툴바